<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올 여름 가장 각광받는 여름 휴가지는 단연 강원도다. 서울과 양양을 잇는 동서고속도로가 지난 6월말 개통되어 서울에서 강원도까지의 이동시간이 90분대로 단축됐기 때문이다. 강원도의 유명 휴양지인 속초, 고성, 양양, 홍천은 더 많은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동해안 해수욕장을 떠올리면 가장 많은 이들이 속초를 생각하기 쉽지만, 고성에도 26개의 해변이 자리잡고 있다. 그 중 송지호 해변은 수심이 얕고 고운 모래로 사랑받는 곳이다. 또한 고성에는 이승만 별장과 김일성 별장, 통일전망대 등 볼거리도 다양해 가족 여행지로도 좋다.

강원도 고성에 방문했다면 고성 맛집에 들리는 것도 잊지 말자. 웰빙토속전문점 ‘전원가든’은 연예인 및 유명인사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바로 뒤에 무료 골프연습장이 있어 골프 연습을 위해 방문하는 단골손님이 많다.

이곳의 주 메뉴는 토종닭엄나무백숙, 토종닭옻나무백숙, 토종닭볶음탕으로, 14년째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만든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웰빙토속요리다.

이 외에도 등심 및 불고기, 생삼겹살, 황태해장국, 토속된장찌개 등이 있으며, 모든 재료는 신선한 친환경 채소만 사용하고 국내산으로만 엄선해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고성 삼포 해수욕장 맛집 ‘전원가든’은 80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실내공간을 구비하고 있어 단체 손님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으며, 주차장이 마련돼 있어 차량으로 방문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TV와 에어컨, 냉장고, 취사도구가 완비돼 있는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삼포해수욕장으로 피서 오는 관광객들이 맛있는 토종닭 요리를 먹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머물기에 좋다. 총 6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깔끔하게 정돈돼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