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홈페이지 또는 원큐페이(1Q Pay)에서 응모 후 이번 달부터 오는 10월 말까지 해외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 시 1만 하나머니, 300만원 이상 시 2만 하나머니와 SPC 모바일쿠폰 1만원권, 500만원 이상 시 3만 하나머니와 SPC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증정한다. 해외이용금액은 해외에서 사용한 금액뿐만 아니라, 해외직구 등 해외 온라인사이트에서 이용한 금액도 포함된다.

응모 후 5대 글로벌 숙박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아고다‧부킹닷컴‧익스피디어‧씨트립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300달러 이상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모바일쿠폰 1매를 제공한다.

아고다는 이번 달 안으로 예약하면(투숙일 내년 1월까지) 이탈리아와 말레이시아를 10% 할인해 준다. 호텔스닷컴은 오는 9월까지 응모 후 2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1등 1명은 대만호텔 2박 숙박권, 2등 2명은 제주 라마다 프라자 호텔 1박 숙박권, 3등 8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12월까지 예약하면(투숙일 내년 12월까지) 유럽 및 미국 호텔 10할인, 전 세계 호텔은 8%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 인터파크 투어‧내일투어‧오마이트립‧투어익스프레스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해외항공권을 최대 20% 즉시할인하고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해 준다.

하나카드는 인천공항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글로벌 머스트 헤브(Global Must Have)’ 서비스도 상시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