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환상의 섬 제주도,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제주도는 아름다운 바다와 바람, 이국적인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관광지이자 여러 번 가도 매번 새로움을 선사하는 곳이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이 성큼 다가온 요즘, 주말을 이용해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의 수많은 명소와 가볼만한 곳들 중에서도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표선해수욕장’은 표선근린공원과 근접해 있어 푸른 나무와 녹지를 즐기면서 제주의 푸른 바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곳이다.

또 그 뒤쪽으로 넓게 자리 잡은 ‘제주민속촌’과 ‘해비치리조트’가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

아이들과 함께한 여행이라면 표선해수욕장의 투명한 제주 바다에서 해수욕을 즐긴 후 제주 민속촌에 방문해 둘러보면 아이에게나 어른에게나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제주의 자연에 심취해 이곳저곳 관광하다 보면 든든한 식사 한 끼는 필수다.

표선사거리 신협 2층에 위치한 ‘마치퓨전레스토랑’은 관광 후 제주도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 더없이 좋은 퓨전 음식점이다.

 

대표적인 인기 메뉴는 파스타와 돈가스인데, 직접 질 좋은 고기를 선별해 소스까지 직접 만드는 ‘수제돈가스’는 부드러운 식감과 짜지 않고 특유의 풍미가 있는 이곳만의 특제 소스로 인기가 좋다.

파스타는 제주의 싱싱한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크림스파게티’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파스타 맛에 반해 자주 찾는 단골손님들이 적지 않다고 한다.

‘낙지덮밥’과 ‘제육덮밥’도 별미다. 안에 들어가는 낙지와 고기가 큼지막하고 양도 푸짐한데다 불 맛을 내어 조리하기 때문에 그 특유의 불향과 함께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이다.

카페처럼 분위기 좋은 ‘마치퓨전레스토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파스타와 수제돈가스로 제주도에서의 맛있는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