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삼성카드와 포괄적 업무제휴를 맺은 후 협업의 결과로 독자 신용카드 상품 2종을 판매 중이다.

SC제일은행 데일리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 라이프 삼성카드는 양사가 공동으로 소비자 생활패턴과 소비성향을 분석해 탄생시킨 첫 번째 협업 상품으로 SC제일은행 영업채널(영업점,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찾아가는 서비스)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상품들은 가성비(가격 대비 효능)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9900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가입부담을 낮췄으며, 특정한 곳에서 카드 사용빈도가 높은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C제일은행 데일리 삼성카드는 직장인들을 위한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이 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 제휴 가맹점에서 각각 월 최대 3000원 내에서 5%의 결제일 할인을 해준다.

SC제일은행 라이프 삼성카드는 일상생활의 혜택에 초점을 맞춰 할인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병원, 약국, 제과점, 편의점 등 제휴 가맹점에서 각각 월 최대 3000원 한도로 5%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두 카드 모두 기본적으로 카드사용금액의 0.5%를 매월 할인 한도 없이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신상품을 포함해 SC제일은행·삼성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외화현찰 환전 시 환전수수료 70% 우대 △SC제일은행 신용대출 신규 신청 시 0.2~0.5%포인트 금리 우대 △적금세트상품(부자되는 적금세트)에 함께 가입할 경우 최대 3.4% 적금 캐시백과 같은 각종 부가 혜택 또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