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28일 현대해상이 하남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미취학 아동 및 보호자 약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을 개최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 27~28일 양일간 하남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미취학 아동 및 보호자 약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교통사고에 취약한 어린이들이 뮤지컬과 체험활동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교통사고 예방지식을 익히고 안전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프로그램은 우측통행의 중요성, 교통표지판 기억하기, 안전벨트 매기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교통안전 관련 주제의 뮤지컬 공연으로 구성됐다.

횡단보도 건너기, 자동차도 말해요(지시등 식별) 등의 체험활동도 함께 했다.

특히 지난해 현대해상이 뮤지컬 메인 테마곡으로 제작한 교통안전송 ‘최고의 안전대장’을 올해에는 율동을 가미한 동영상으로 만들어 사전 배포해 공연 중에 어린이들이 노래와 안무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지난 2015년부터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을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올해 총 6회의 공연을 진행해 2900여명의 어린이가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다음달 11~12일에는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공연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