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OK저축은행은 대전지역 경력 단절 여성 추가 채용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재취업을 희망하는 경력 단절 여성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고, 정부의 일자리 창출 노력에 동참하고자 계획된 맞춤형 채용으로 OK 저축은행과 대전광역시가 맺은 MOU에 의거해 실시한다.

채용인원은 총 20명이며, 근무 시간은 14시~19시(5시간근무)로 우선 채용하고 상황에 따라 시간 및 급여 조정이 가능하다.

학력, 연령 및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금융권 근무 경력자 및 콜센터 상담접수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대전 청년인력 관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와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한편 OK저축은행은 지난 2016년 8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전광역시와 컨택센터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고 대전센터를 개설한 바 있다.

앞서 5월과 6월 두 번에 걸쳐 채용된 38명의 경력 단절 여성직원들은 2주간의 직무교육과 CS교육을 수료 후 업무에 배치됐다.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이사는 “대전지역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지속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