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삼성카드는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무디킹에서 1+1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월 31일까지 엔제리너스에서 삼성카드로 까페라떼를 구매하면 5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일 1회, 1인당 5잔 구매까지 적용되고 할인점, 철도역사, 고속도로 휴게소 등 입점 매장은 행사 대상점에서 제외된다.

또 오는 22일까지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삼성카드로 스누피 무드등,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으로 구성된 ‘스누피 하프더즌 세트’를 1만원의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별가 혜택은 1인당 1세트에 한해 적용된다.

이밖에도 삼성카드로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구매하면 오리지널 글레이즈 하프더즌을 무료 증정한다. 무료 증정 혜택은 일 1회, 1인당 2상자 구매까지 적용된다.

특별가 및 무료 증정 혜택 제외 대상점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무디킹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대표메뉴 1잔을 구매하면 신메뉴 1잔을 무료 증정한다.

삼성카드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를 구매하면 콜드브루 바닐라 스무디 또는 콜드브루 모카 스무디를 무료 제공한다.

레귤러 사이즈에 한하며, 일 1회, 인당 2잔 구매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대상점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