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남녀노소 외모의 관심이 높은 요즘 연예인도 아닌 이들이 SNS 등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들 대부분의 공통점은 바로 수려한 외모다.
 
그 중 에서도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높은 코 일 것이다. 얼굴의 중심이자, 유일한 입체적인 구조를 갖추고 있는 코는, 성형여부에 따라 그 효과가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나게 되는 부분 중 한곳이다.
 
특히 한 설문에 의하면 남성들이 제일 하고 싶은 성형 1위가 바로 코성형 이라고 한다. 그 중 80%이상은 곧고 높게 뻗은 남성적인 멋진 코를 작고 싶다고 답변했다고 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코성형을 하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단기간에 간단한 시술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하이코, 미스코 등 이 관심을 얻고 있다.
 
이 시술법은 절개하고 보형물을 넣는 등의 수술인 일반 코성형과 달리 안전하고 검증된 재료를 사용한다. 임상소재로 쓰이던 봉합사를 독특한 구성으로 가공하여 지지대 기능을 하는 스캐폴더 실을 삽입하는데, ‘피노키코’는 코필러와 함께 시술하여 기존 방법의 한계를 보완하고 효과를 높여 코끝의 높이, 콧대 등을 원하는 디자인으로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쁘띠 코시술에서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도 가능하며, 콧볼윤곽주사를 함께 주입하기에 넓은 콧볼을 가지고 있는 이들도 날렵한 코를 가질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리베르클리닉의 강은영 대표원장은 “피노키코는 단순히 코만 높이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코의 균형과 각도 얼굴전체와의 조화까지 생각해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자연스러움까지 완성하는 것이다.”라고 전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