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India는 유저가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고 자신의 암호화폐Private Key를 블록체인 노드에 담을 수 있도록 하는 오픈소스 플랫폼을 준비 중이다. BitIndia Wallet은, 현재의 암호화폐지갑의 개념과 구조를 변화시킬 것이다.      

       

BitIndia Wallet이 인도의 블록체인 주류를 지향하는 반면, BitIndia Exchange는 누구나 가장 쉽고 빠르게, 그리고 사기로부터 자유로운 환경에서 암호화폐를 이해하게 하게하고 이를 사고 팔 수 있도록 한 가장 쉬운 플랫폼이다.      

       

BitIndia Wallet은 거래의 표준으로 암호화폐가 사용될 때, 장보기나이나 쇼핑, 저녁식사 등 일상생활을 영위할 때 중요한 부분이 되고자 한다. BitIndia Exchange는 사용자들에게 인도 루피화와 주요한 암호화폐들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인도내의 암호화폐 사용 뿐 아니라 블록체인 기술을 세계적으로 장려할 수 있을 것이다. 유명한 컴퓨터 프로그래머이자 1987년 McAfee Associates를 설립한 John McAfee 또한, BitIndia의 자문역할로 협력 및 지원하고 있다.      

       

BitIndia의 대표 사힐은 “인도인구는 12억명 이상이지만, 0.5%의 사람들만 비트코인에 대해서 알고 있으며, 암호화폐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은 그 이하이다. 그러므로, BitIndia의 미션은, 3년안에 20%의 인도인구를 블록체인으로 끌어들이고, 블록체인과 디지털 화폐에 대해 알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BitIndia는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화폐를 위한 보증되고 신뢰할만한 플랫폼으로써 인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