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업들이 밀집한 판교테크노밸리와 고급 주택단지가 공존하는 곳인 판교는 분당-수서 간 고속도로 및 신분당선으로 쉽게 찾을 수 있고, 쇼핑문화공간과 맛집이 즐비해 젊은 층들이 새롭게 찾고 있는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다. 

 

유럽형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부터 이태리풍 스트리트 쇼핑몰 라스트리트와 현대백화점 판교점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쇼핑을 마친 후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마시며 쉬어가기 좋은 곳인 운중저수지도 가까이에 있다. 

 

운중저수지는 도심 근처에 위치한 저수지로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가을을 맞아 울긋불긋한 단풍이 한창으로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는 가족 나들이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또한, 카페들이 밀집해 유명한 신사동 가로수길과 정자동 카페거리를 이어 트렌디 한 공간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백현동 카페거리는 양옆으로 늘어선 카페거리 한가운데 인공수로가 흐르고, 미니 분수대에서 물이 솟아올라 공원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작은 골목마다 아기자기한 레스토랑과 개성 있는 옷가게가 자리 잡고 있다. 

 

이렇게 판교의 곳곳을 둘러본 뒤, 판교와 분당 백현동 카페거리 가까이에 판교 맛집 신세계회수산을 추천한다. 신세계회수산은 카페 같은 분위기를 가진 넓은 실내와 엄선한 재료로 품격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분당 맛집 ‘신세계회수산’의 회는 매일 공급해오는 최고의 횟감과 회를 주문하면 제공되는 물회 역시 일반 육수가 아닌 최고급 한우 사골 육수로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값싼 음식으로 개수를 채우는 것이 아닌 메인 요리 못지않은 9가지의 해산물을 담은 스끼다시로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각 테이블에 가스레인지가 아닌 전기 인덕션을 사용해 손님들의 안전에 특히 신경 쓰고 있으며, 일반 회접시가 아닌 옥돌 접시에 정성스럽게 담아 손님을 대접하기에도 좋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올만큼 점심과 저녁마다 줄을 길게 늘어선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신세계회수산 관계자는 “항상 신선한 맛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마인드로 운영한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선한 활어회와 넓은 실내 규모로 산악회, 단체손님, 회식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