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SC제일은행에서 판매 중인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의 가입방법과 대상을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대출안심보험은 대출 고객이 대출 기간 중 사망이나 80% 이상의 고도장해,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 등으로 대출금 상환이 어려울 때 보험사가 남은 대출금을 갚아주는 상품이다.

카디프생명은 SC제일은행 기존 대출고객들 대상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은행 지점 방문을 통해서도 대출안심보험 가입을 가능토록 했다.

또 가입대상을 확대해 신규 대출고객들까지도 앱으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카디프생명은 가입방법 및 대상 확대를 기념해 온라인 퀴즈 이벤트와 신규 가입자 대상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채무상환을 비롯한 다양한 고민들로 어깨가 무거운 대한민국 가장의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을 카디프생명의 공식 홈페이지나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감상하고 이어지는 퀴즈 정답을 맞추면 경품을 제공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정답자 550명에게는 2만5000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케익 등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카디프생명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이나 가족사랑 대출안심보험에 가입하면 된다.

이들 신규 가입자 가운데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여행용 파우치(월 보험료 7000원 이상), 비오템 화장품 세트(월 보험료 2만5000원 이상)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