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겨울을 맞아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들을 위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예약, 항공권 구입, 공항 이용 등 다양한 카드 사용에 따라 폭 넓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유니온페이 카드(카드번호 62로 시작)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온라인 여행 사이트 익스피디아에서 올해 말일까지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로 호텔 예약 시 선결제를 진행하면 8%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익스피디아 유니온페이 회원 전용 페이지의 결제 화면에서 할인 쿠폰 코드(코드명:UNIONPAY17KRH)를 입력하면 된다.

12월 한 달 동안에는 특별히 호텔 15%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예약 시 숙박은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해야 하고, 거래 1건 당 1개의 할인쿠폰만 사용 가능하다.

오는 7일부터는 항공권 1+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내년 2월 16일까지며 KB국민카드, IBK기업은행 그리고 우리카드에서 발급받은 유니온페이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로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하와이 항공권 구매 시, 일본 기타큐슈 항공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공항에서 누릴 수 있는 ‘슈퍼 에어포트 프로젝트(Super Airport Project)’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진행되며, 공항 내 카페베네 인터넷 카페 이용 시 일반 카드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 프리미엄 카드(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카드)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공항의 약 40여개 식음 매장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유니온페이 카드로 공항 버스 티켓을 구매하면 티머니 카드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두타면세점에서는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카드)로 결제 시 골드 VIP 카드를 발급해주고, 한화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는 일반 유니온페이 카드 제시 시 VIP 실버 카드, 프리미엄 카드의 경우 VIP 골드 카드를 발급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겨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박미령 동북아지역 총괄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을 준비하는 카드 회원들이 필요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며 “유니온페이 카드를 통해 비용에 대한 부담은 덜고, 여행의 즐거움은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