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KB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는 모바일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계약관리·변경, 서비스의 디지털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전까지 데스크탑에서만 가능했던 가입 담보 및 금액 변경, 운전자 범위 변경·단기운전자 및 자녀할인 특약 가입·무번호 확정 등 총 11종의 계약변경 서비스를 모바일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보험계약조회, 증명서발급, 마일리지 할인 중간점검 등 계약관리 서비스 9종을 더했으며 기존 모바일 홈페이지보다 조회와 산출 속도를 약 10% 개선했다.

KB손보는 이번 리뉴얼에서 업계 최초로 30여 종의 ‘상품안내 동영상’을 데스크탑 및 모바일에 탑재해 보험 상품 및 보장 담보 등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업계 최초로 동영상을 통한 상품 안내를 적용해 타사와 차별화된 홈페이지를 구축하고자 했다”며 “IT역량과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관점에서 더욱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