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과 함께 만드는 소통 채널인 ‘신한은행 페이스북’을 통해 14일부터 27일까지 송년맞이 대고객 감사 이벤트 ‘신한 더(the) 더(the) 더(the) 따뜻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한 더(the) 더(the) 더(the) 따뜻한 이벤트’는 1회차 ‘The Best’, 2회차 ‘The Next’, 3회차 ‘The Love’ 등 각기 다른 컨셉으로 총 3회에 걸쳐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1회차 ‘The Best 이벤트’에서는 신한은행 페이스북에서 최고의 컨텐츠를 선택하고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화면을 캡쳐하여 댓글로 선정 이유와 함께 등록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피자헛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2회차 ‘The Next 이벤트’에서는 신한은행 페이스북에 본인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이유를 댓글로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50명에게 제공한다.

3회차 ‘The Love 이벤트’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고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을 50명에게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페이스북을 금융권 최고의 소통 창구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신한은행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