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년 동행기념 고객초청 사은행사에서 DB손해보험 임직원들과 30년 이상 연속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9일까지 ‘30년 동행 기념, 고객 초청 사은 행사’를 서울, 부산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대상은 DB손보 사명 변경을 기념해 한국자동차보험 시절부터 동부화재를 거쳐, 현재까지 30년 이상 연속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 330여명이다.

DB손보는 이들 가입자를 대상으로 웃음치료, 100세 시대 건강 관리 노하우, 감사선물 증정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자리에는 해당 고객의 보험계약을 30년간 담당한 PA도 함께 참석했다.

DB손보 관계자는 “3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회사를 믿고 보험가입을 유지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참석하신 고객님들의 연세가 평균 68세, 최고 84세로 초대에 응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회사 구성원으로서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DB손보는 이번 초청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담당 PA가 직접 방문해 감사 선물을 전달하는 활동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