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L생명이 제작해 페이스북에 공유한 가족사랑 SNS 영상의 한 장면.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ABL생명은 지난 5일 자사 페이스북에 게재한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 영상이 공개된 지 2주만에 조회수 3만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영상은 ABL생명이 새해를 맞아 SNS상에서 진행하고 있는 가족사랑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이다. 2분 가량의 짧은 분량 안에 부모님과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내용을 담았다.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영상 포스팅에 댓글로 ABL생명의 SNS 영상 소재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ABL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번쯤 겪었을 법한 부모님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가족, 친구, 연인간에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