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상품 $2.99 할인수수료 제공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KB증권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선물 글로벌 챌린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국가별 주요 해외선물상품 안내 및 해외선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2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신청일부터 3월 말까지 이벤트 상품 거래 시 $2.99의 할인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거래실적(각 상품별 누적 500계약 이상 달성)에 따라 해당상품의 할인수수료 2개월 추가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배인수 고객지원본부장은 “금번 이벤트는 지수, 통화 등 다양한 해외선물상품에 수수료할인 혜택을 받으며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KB증권의 해외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7개 은행(국민, 우리, 씨티, 대구, 부산, SC, 기업)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을 통한 개설도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해외선물 계좌개설 후 KB증권 홈페이지/HTS/MTS에 게재되어있는 번호로 유선신청을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해외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