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NH투자증권은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해외펀드 및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외투자 이벤트는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해외상품 가입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5000만원 이상 추천해외펀드를 가입하거나 해외주식을 매매하면 백화점 상품권(3만원권)을  제공한다.

추천해외펀드는 NH투자증권이 수익성, 안정성, 운용역량 등을 다면적으로 평가해 상위등급을 분류하고 그 중 리서치 의견을 반영해 글로벌 시황 및 트렌드에 부합하는 펀드를 최종 선정한다.

두번째는 해외주식 첫 거래 이벤트다.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한 고객에게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해외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주식을 타사에서 NH투자증권으로 옮기는 고객에게 순입고금액별에 따라 최대 4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외투자 이벤트에서 세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최대 63만원의 상품권 수령이 가능하다.

해외투자 이벤트는 모바일증권 나무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심기필 WM지원본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NH투자증권과 함께 글로벌 투자에 대한 눈을 넓히고, 포트폴리오 다변화와 수익률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스마트해진 QV와 함께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세부 조건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