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KB손해보험은 8일 수원시 영화동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금융소비자보호 이행 선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상은 전국 각지의 부서장, 보상센터장, 지점장 등 KB손보 고객 접점 부서 관리자와 소비자보호 업무 실무자들이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관점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시켜 실질적인 금융소비자보호를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인 전영산 상무의 금융소비자보호 이행 선서를 시작으로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환경 변화와 트렌드, 소비자보호에 기반한 업무처리 등의 내용이 다뤄졌다.
KB손보 전영산 상무는 “매년 복잡해지는 금융시장과 상품들로 소비자보호에 대한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오늘 소비자보호를 위해 외쳤던 선서문의 내용을 꾸준히 실천해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