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수원시 영화동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열린 ‘금융소비자보호 이행 선포식’에서 고객 접점 부서 관리자 및 소비자보호 업무 실무자들이 금융소비자보호 이행을 위한 선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KB손해보험은 8일 수원시 영화동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금융소비자보호 이행 선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상은 전국 각지의 부서장, 보상센터장, 지점장 등 KB손보 고객 접점 부서 관리자와 소비자보호 업무 실무자들이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관점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시켜 실질적인 금융소비자보호를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인 전영산 상무의 금융소비자보호 이행 선서를 시작으로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환경 변화와 트렌드, 소비자보호에 기반한 업무처리 등의 내용이 다뤄졌다.

KB손보 ​전영산 상무는 “매년 복잡해지는 금융시장과 상품들로 소비자보호에 대한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오늘 소비자보호를 위해 외쳤던 선서문의 내용을 꾸준히 실천해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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