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암호화폐 커뮤니티 이더리움연구소는 오는 16일 부산 중구 GNB호텔에서 블록체인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더리움연구소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뉴스를 선별해 공유하고 있으며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앞서 이더리움연구소는 퀀텀 디앱(Dapp: Decentralized Application) 서울 밋업을 비롯한 3번의 밋업을 개최하며 기획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더리움연구소는 이러한 행사 개최 경력과 실력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더리움연구소 김경수 소장은 “수도권에 살고 있는 투자자들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련된 밋업과 세미나에 참여 기회가 많은 반면, 수도권 이외 지역에서는 투자자들은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라며 “수도권 이외 지역 투자자들을 직접 만나 올바른 투자방법을 알려주고 소통하는 전국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더리움연구소는 최근 거짓 정보를 통한 무분별한 투기를 막기 위해 코인소식닷컴 앱을 개발하여 양질의 국내·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더리움연구소 임민재 마케팅팀장은 “앞으로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이미지 개선과 올바른 투자환경 만들기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