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라이나생명은 자사 다이렉트 채널에서 19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동안 ‘(무)9900ONE치아보험’ 또는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에 가입하면 10년동안 사용할 수 있는 칫솔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치아보험 가입 후 치아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칫솔을 자주 교체하지 않을 경우 이가 잘 닦이지 않아 충치나 잇몸병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적어도 3개월에 한번씩 칫솔을 교체해야 한다.

이를 위해 치아보험 보장기간인 10년간 필요한 칫솔을 가입고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지난 1일 출시된 ‘(무)9900ONE치아보험’은 20대와 30대 고객에 맞는 치료에 집중해 월 9900원으로 합리적 보장금액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기존의 온라인 보험가입의 어려움을 크게 개선해 발생빈도가 높고 꼭 필요한 보장항목만 넣어 보험료를 낮췄다.

9900ONE 치아보험은 발생 빈도가 높은 충치(치아우식증)와 재해를 원인으로 한 충전치료 및 크라운치료를 보장한다.

때우는 충전치료는 개수·치료소재 제한 없이, 씌우는 크라운치료는 2년 이후 개수 제한 없이 모두 보장한다.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이며 10년 만기 비갱신 상품으로 20~39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월보험료는 모든 가입자가 동일하게 월 9900원이다.

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는 20세부터 5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라이나생명의 대표적인 치아보험의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인터넷으로 가입하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계약자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2회차 보험료 납입 후 유지고객에게 증정된다. 칫솔 선물은 소진 시까지만 증정하므로 빠른 가입은 필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