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미용 체인 BeautyBloc이 2018 TokenSky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초대받아 참석했다.

TOKEN 경제와 블록체인 업계에서 세계 최대 규모로 지난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동안 진행된 2018 TOKENSKY 블록체인 컨퍼런스는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BeautyBloc 한, 중팀이 컨퍼런스에 참석하였으며, 한국 창업 파트너 최윤호는 컨퍼런스 현장에서 사업발표를 진행하였다.

100명이 넘는 각국 정부 지도자와 블록체인업계 전문가들이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과 TOKEN경제 발전을 분석하고 관련 정책과 도전에 대해 논의하였다.

의료 미용체인 BeautyBloc의 컨퍼런스는 한국, 중국, 일본, 독일, 미국 등 각국의 많은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참가자들은 의료미용체인 BeautyBloc과 함께 토론을 진행하였다. BeautyBloc은 이미 한국 탑 성형외과 수십여 업체와 계약을 체결되어 있고 고객은 BeautyBloc Token 결재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거래완료 후 의사에 대한 실질적인 평가를 남길 수 있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Token을 받을 수도 있다.

한국 창업파트너 최윤호는 “의료미용시장은 급속히 성장하는 거대시장으로, 특히 한국의 의료미용업계 발전 정도와 속도는 세계 최고이다. BeautyBloc이 블록체인기술의 결제 자본을 낮추고, 전체 의료미용업계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한 “의료미용업계는 거대한 발전 잠재력이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이 더 해졌을 때 가져올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가능성의 가치는 의료미용체인 BeautyBloc을 수많은 블록체인 수직응용분야 항목 중 두각을 나타내게 한다.

의료미용영역의 정보 불투명, 신용자본과 고객 모집 자본의 문제를 블록체인과 BeautyBloc Token운용을 통해 개선하고 해결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BeautyBloc은 BVS기본협의 건립을 통하여, 혁명적인 Token 운용과 보상제도를 더하여 거래플랫폼을 실현할 것이다. 상품 추적, 계정 등록, 파일 공유, 저장품 분산, 비교 확인, token거래, 종합신용가치 등 하나의 BVS 분산 스마트 합약계정시스템으로 공동 유지를 실현하여, 전체 의료미용업계의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라고 발표했다.

의료미용체인 BeautyBloc은 현재 FunCity Capital,LongLing Capital, Manzi VC 등을 포함하여 전세계 최고 블록체인 투자기금 20여곳의 투자를 받았다.

FunCity Capital(泛城资本)은 인터넷 금융, 인공지능, 블록체인, 스마트 무브 라이프 등 영역의 자산관리회사로 택시예약 app(快的打车)을 출시한 Chen WeiXing이 설립한 회사이다. 블록체인영역의 상당한 전문가로 Binance, Huobi 등 디지털 자산거래소 및 Qtum, Btm 등 우수한 블록체인 항목에 투자했다.

LongLing Capital(隆领基金)은 홍콩 상장회사 Meitu(01357.HK)설립자 Cai WenSheng이 설립한 회사이다. 2014년 초, Cai WenSheng의 LongLing Capital은 디지털자산거래소 OKCoin에 A차 융자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