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해외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거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을 위해 러시아 방문을 준비 중인 손님들을 대상으로 ‘오! 필승코리아 환전이벤트’를 오는 5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뜻에서 러시아 루블화 환전 시 최대 10%까지 환율을 우대해주며, 다른 주요통화에 대해서도 1Q bank 앱에서 사이버환전을 신청하면 최대 90%, 영업점(공항지점 제외) 및 콜센터를 통해서 환전하면 최대 7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경품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개인손님을 추첨해 △1등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2등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3등 여행상품권 10만원(5명) △행운상 국가대표 싸인볼(10명)을 증정한다. 동시에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열리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입장권 증정 이벤트에도 중복 응모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입장권을 2매씩 제공한다.

아울러 ‘오! 필승코리아 환전이벤트’ 기간 내 KEB하나은행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사이버환전을 이용하는 손님에게는 최대 5만원의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주며,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손님에게는 롯데면세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