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다음달 4일까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서울이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NH농협손보 고객으로 온·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올해로 5기를 맞는 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상품 개선점 제안, 브랜드 인지도 조사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4개월간이다.

소비자패널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를 지급받으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적인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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