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신한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신한카드 자체 온라인 직영몰인 올댓쇼핑에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같은 기간 동안 포인트적립 쿠폰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1000포인트부터 최대 2만포인트가 구매 금액대별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된다.

복불복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한 ID당 1일 1회 룰렛을 돌릴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3시 30분까지 30분간 3개 상품이 최대 90% 할인되는 ‘오늘의 훅딜’이 진행된다. 당일 노출되는 팝업으로만 접속 가능하며,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운영된다.

신한카드는 올댓쇼핑 첫구매 감사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2017년 이후 올댓쇼핑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행사기간동안 올댓쇼핑에서 누적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포인트가 주어진다.

성수기 여름 휴가 고객을 위한 여행 사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6월 15일까지 실시되며, 최대 5% 할인 및 팀당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등 모두투어, 하나투어 등 총 5개 제휴사 여행상품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를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알뜰한 여름 휴가철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