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오전 서울 광화문역 인근에서 흥국생명 직원들이 창립 60주년 및 미소굿 치아보험 출시를 기념하는 가두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흥국생명은 30일 ‘흥국생명 미소굿 치아보험’을 홍보하고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본사 직원과 전국 사업부 직원이 각 지역의 지하철역과 번화가에서 진행했다.

흥국생명 임직원들은 미소굿 치아보험의 상품안내장과 60주년 로고 및 치아보험의 상품명이 새겨진 치약·칫솔 세트를 고객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흥국생명의 미소굿 치아보험은 지난 21일 출시된 상품으로 선택특약을 통해 이비인후과, 안과질환까지 추가 보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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