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거래 10만원 이상 유지 최대 3만원 현금 증정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한화투자증권 간편투자 앱 ‘STEPS’는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의 시작, STEP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STEPS 앱에서 계좌를 생애 처음으로 개설한 고객이다.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1만원 혜택을, 한 번이라도 주식을 거래하고 9월 14일까지 10만 원 이상 잔고를 유지하면 2만 원을 추가로 받는다.

또한 계좌개설 후 국내 주식 수수료 5년 무료(유관기관 수수료제외) 혜택이 즉시 적용된다. 이벤트 혜택 응모는 STEPS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TEPS는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가독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원하는 투자정보를 간편하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금융 앱이다.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 김동욱 상무는 “간편하게 투자 할 수 있는 서비스인 STEPS 앱을 통해 첫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홈페이지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