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7일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청춘들을 응원하는 ‘ㅊㅊ(청춘)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에 개관한 KB락스타 청춘마루는 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문화중심지홍대거리에서 가장 눈에 띄는 ‘노랑계단’이며, 매월 일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ㅊㅊ(청춘)파티’는 단어‘청춘’의 자음 낱자‘ㅊㅊ’와 발음이 유사한 7월 7일을 청춘데이로 지정하고 유스(YOUTH)고객과 즐겁게 소통하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청춘파티는 약100여명의 청춘들을 초청해 루프탑에서 즐기는 DJ파티 콘셉트의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KB락스타 청춘마루 루프탑은 넓게 트인 개방감과 노랑계단이 어우러지는 힐링 공간으로, 청춘데이를 맞이한 청춘들이 아름다운 홍대의 야경과 에너지 넘치는 디제잉 음악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모든 참여자들에게 수제맥주, 칵테일, 기념품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파티는 루프탑의 매력을 즐기고 맥주와 흥겨운 음악으로 취업준비,아르바이트 등 바쁜 일상속에 지쳐있던 청춘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매년7월 7일은 청춘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청춘데이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락스타 청춘마루는 7월 방학을 맞이한 청춘 고객들에게 여행을 테마로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국내 최초 수중 전문 사진작가 Y.Zin(와이진)의 '청춘, 상상 속 바다를 여행하다'라는 주제의 사진전시와 수중사진을 도전하게 된 작가의 이야기로 청춘들과 교감하는 강연,‘볼빨간 사춘기,‘바닐라 어쿠스틱’의 감성여행 콘서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오후 4시부터 5시 사이에  KB락스타 청춘마루를 방문하는 청춘 고객 누구나 원어민 강사에게 해외여행 회화를 배울수 있다. 7월의 마지막 금요일에는 지난달 루프탑에서 독립 영화 상영을 위해 진행된 ‘청춘 옥상 영화제’가 반응이 좋아 다시 한번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