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하나카드는 대중교통‧편의점‧커피업종에 혜택이 특화된 ‘마이패스(my pass) 마패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패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산정 시 전월에 혜택 받은 매출도 포함하면서, 통합 할인한도와 할인횟수를 따지지 않는다.

마이패스 마패카드는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시 손님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중교통‧편의점‧커피 3개 업종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대중교통(시내버스‧마을버스‧광역버스‧지하철‧공항철도‧공항버스) 결제 시 20%, 월 최대 1만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중교통으로 통근을 하는 손님이라면 매월 지출되는 교통비가 최소 7만원대에서 광역버스를 이용할 경우 15만원 이상까지 달한다. 마이패스 마패카드는 할인횟수 제한이 없으므로 손님들이 쉽게 매월 사용하는 대중교통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1만원), 커피(스타벅스‧커피빈)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두 할인횟수에 제한이 없다.

하나카드는 마이패스 마패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App으로 마이패스 마패카드를 신청한 하나카드 신규 회원이 9월 말까지 1회 이상 결제 시 연회비를 100% 캐쉬백 해준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7000원이다. 카드신청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1Q Pay앱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