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BC카드는 세계적인 뮤지컬 ‘라이온 킹(The Lion King)’ 인터내셔널 투어 티켓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국내에서는 원어로 만나는 최초의 공연이다. 오는 11월 9일부터 약 6개월 간 대구 계명아트센터,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28일부터 페이북 앱 및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과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한해 오는 9월 10일까지 최대 10% 조기예매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 공연은 오후 2시부터, 대구 공연은 오전 11시부터 조기 예매가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BC카드로 결제 시 가능하다.

한편 BC카드는 아시아인의 스포츠 축제 시즌을 맞아 하나된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달동안 BC카드를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888명을 추첨해 △BC금메달(순금 1냥, 1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기프트카드(50만원 상당, 3명) △죠스떡볶이 세트 모바일교환권(884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나 BC카드 앱 내 ‘#마이태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