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일찌감치 입추와 처서가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본격적인 가을철 날씨를 즐기기 좋은 요즘이다.

서해안을 대표하는 충남의 명소 대천 해수욕장은 가을철 많이 가는 여행지로 손 꼽히는 곳이다. 넓은 백사장과 완만한 물 높이로 누구나 편안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청춘들이 많이 찾는 가을 낭만의 여행지이기도 하다.

또한,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어느 곳에서든 무난하게 찾을 수 있는 접근성은 물론, 막바지 해수욕 후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볼거리도 다양해 휴가와 나들이에 알맞다.

그중에도 서해안 해수욕장 여행에는 빼놓을 수 없는 대천 조개구이 맛집이 화제이다. 시원한 해변 풍경을 곁들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개구이 전문점이 큰 인기를 얻은 것. 대천 3대 조개구이 맛집인 ‘조개팩토리’가 그곳이다.

이름에 걸맞게 신선하고 다양한 조개를 수시로 공수하는 이 집은 좋은 조개를 무기로 맛은 보장된 집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조개구이는 물론, 우럭구이, 해산물모듬, 랍스터, 해물칼국수까지 한 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 대천에서 가장 고객평가가 좋은 조개구이집으로 등극했다.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조개구이 세트메뉴는 파스타 및 각종 해산물을 비롯해 스끼다시가 푸짐하고 알차게 나와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이와 어울리는 사케 종류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특히 갈릭버터구이 랍스터는 단골들이 꼭 주문하는 메뉴이다.

명실상부 대천 해수욕장 맛집을 대표하는 ‘조개팩토리’는 친절함과 하나같이 맛이 좋은 다양한 메뉴를 장점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여행객들은 보령 시내 픽업이 가능하여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