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모델 문가비와 김진경이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not4u)'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
 
낫포유 관계자는 "낫포유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건강하고 자연스런 브랜드 이미지 전달을 위해 깐깐한 자기관리와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한 이들을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낫포유 사이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가 아닌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더 좋아지는 낫포유만의 사용자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전체적인 UI를 새롭게 구성하는 한편, 사용자들이 더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 경험할 수 있도록 UX를 개선했다.
 
문가비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탄탄하고 늘씬한 바디와 섹시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은 핫스타로 현재 각종 화보, 방송, CF 등을 종횡무진하며 활약하고 있다.
 
김진경은 2012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3'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하며 이름을 알린 모델이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비롯한 각종 예능과 뷰티 프로그램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낫포유의 여러 제품 가운데 김진경이 '픽(PICK)'한 제품은 '연어아이패치'다. 이 제품은 이미 '김진경 아이패치'로 불리며 다크서클 등 칙칙한 눈가로 고민인 이들에게 유명한 아이템이다.
 
연어아이패치는 신선한 알래스카 연어알 추출물과 DNA 성분, 12가지 종합 비타민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 성분은 칙칙한 눈가를 밝히고 더위에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는데 도움을 준다. 생 연어회 모양패치에 훈제연어향이 나 재미있게 눈가를 케어할 수 있다는 점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등드름, 가드름 등 몸드름 퇴치에 효과적인 '클리어 바디미스트'의 얼굴 버전인 '클리어 페이셜미스트'도 김진경이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편백나무 추출수와 묵은 각질과 피지를 정리해주는 필링 성분 등을 포함하고 있어 유분 컨트롤과 진정에 탁월하다.
 
문가비는 천연 비타민C가 포함된 물로 샤워를 할 수 있는 '비타 클렌징 샤워'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추천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C가 포함된 샤워기 헤드로 누구나 간단히 설치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낫포유는 유해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다. 실 사용자들의 입소문 등을 통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