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J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오는 11월 4일까지 ‘제3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는 J트러스트 그룹이 2016년부터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으로 행사 첫해 투표수 18만7000여건, 2회차 투표수 26만5300여건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반려견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오디션 스타가 된 강아지도 2년간 6마리에 달한다.

이에 힘입어 올해는 행사 규모를 대폭 확대해 총 9마리의 강아지를 선발한다. 또한 시상 및 경품 규모도 3000만원 수준으로 지난 행사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 이외에도 스타견 오디션, 반려견 걷기대회, 럭키 이벤트 등 반려가족들은 물론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이번 반려견 오디션은 강아지들의 개성과 스토리에 주목해 총 3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사고뭉치지만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뽑는 ‘악동 반려견 선발대회(9월 17일~9월 30일)’, 반려견과의 추억을 자랑하는 ‘댕댕이와 함께한 추억 일기(10월 1일~10월 14일)’, 반려견의 재주를 뽐내는 ‘관대한 댕댕이 장기자랑(10월 15일~10월 28일)’ 부문별 오디션이 2주에 걸쳐 진행된다.

J트러스트 그룹은 각 부문별로 3마리의 강아지가 선발해 견주에게는 응모 분야별 특성에 맞춰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 수강권, 반려견 동반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4일로 예정된 반려견 걷기대회 ‘JT왕왕레이스’ 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다채로운 부가 행사 및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먼저 SNS 유명 스타견들을 초청해 인기 강아지를 뽑는 ‘JT스타견리그’가 1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열린다. 이벤트에 초청하는 스타견은 약 100마리 수준으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인기 스타견 3마리가 선정된다. JT왕왕콘테스트가 진행되는 두 달 동안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이벤트’도 운영될 예정이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T왕왕콘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많은 반려견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행사 규모를 확대했다”며 “J트러스트 그룹은 앞으로도 고객 금융 서비스 강화를 통해 서민 금융의 동반자 역할을 다함은 물론 JT왕왕콘테스트 등과 같이 지역사회 및 공동체 문화 형성에 기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JT왕왕콘테스트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와 투표 참여가 가능하다. 콘테스트 관련 문의사항은 JT왕왕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