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학원업계를 통틀어 전국 6,500개 학원에서 이용중인 학원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가 2학기 개학과 중간고사 기간을 맞이하여 추석연휴 운영지원금 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학기 중간고사 기간과 추석 연휴가 맞물림에 따라 신규원생을 위한 마케팅 및 학원 운영에 적지 않은 영향이 발생됨에 따라, 실용적인 학원 경영을 위해 제공되는데 목적이 있다. 9월 가입신청 학원을 대상으로 적립금 구매시, 최대 30일 무료 이용권 지급 또는 출결키패드 제공받아 최초 초기비용을 줄여 편리하게 경제적인 학원관리를 시작해볼 수 있다.

'출결버스'는 출결관리프로그램으로 학생관리프로그램을 데스크탑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에서 활용하는 무료 출결앱을 설치하여 이용하기 때문에 기기 구매 없이도 손쉽게 학원관리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학원운영시 가장 핵심적인 부분 중 하나인 출석관리 방식은 학원장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부분이다. 학생이 직접 출결버스 출결시스템을 통해 고유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곧바로 출결 체크되어 학부모 휴대폰으로 푸시 알람이 아닌 자녀 안심 학원문자로 발송된다. 학부모에게 불필요한 어플 설치를 권유하지 하지 않기 때문에 학원의 업무 소요를 줄이는 효과가 있다.

이 밖에 수강료관리, 알림장, 상담 기록 등 기본 학생관리시스템이 갖춰진 학원관리솔루션으로 평소 학원관리의 어려움을 느끼는 학원에는 체계적인 학원관리노하우를 제시하여 학부모에게 신뢰받는 이미지를 쌓는데 도움받을 수 있다.

한편 출결버스 9월 프로모션은 추석연휴 전까지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선착순 지원되고 있어 학원장들의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

스마트폰출석 및 학원출결을 위한 원생관리프로그램과 9월 신규 프로모션에 관심 있는 학원장 및 업계 관계자는 학원용 회원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