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회사 유앤아이인베스트는 “7월 누적수익률 136.5% 법무법인 변호사공증에 이어 8월 누적수익률 235.7% 법무법인 변호사를 공증하며 개인투자자 기존회원과 신규회원들에게 무한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유앤아이인베스트는 7월 총 31개 종목 누적수익률 136.5%에 이어 8월에는 총 40개 종목(조비 31.43%, 전파기지국 17.45%, 오픈베이스 15.85%, 유에스티 11.48% 외 37개 종목) 누적수익률 235.7%로 전월대비 더 많은 종목으로 수익률 약 72.7%가 증가했다. 이러한 수익률상승은 9월에도 이어져 9월 14일 현재까지 누적수익률 179.56%로 지속적인 상승곡선을 보이고 있다.     
      
이는 유앤아이인베스트 VIP, VVIP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존회원과 신규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8월 한달 달성 된 수익률로 이를 법무법인 변호사공증을 통해 증명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유앤아이인베스트 관계자는 “시중에 증명되지 않은 과장된 수익률로 많은 개인투자자들을 현혹시키는 업체로부터 발생되는 피해사례가 많은데, 더 이상 이런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히며, “타 업체와는 달리 유앤아이인베스트는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꾸준한 수익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단 1%의 거짓도 없는 수익률 변호사공증을 통해 회원님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앤아이인베스트에서는 무료회원가입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VIP 3일 무료체험’을 제공하여 먼저 수익을 체험하고 이후 가입을 통해 지속적인 수익을 경험할 수 있는 ‘선(先)수익 후(後)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식전문가들이 직접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선별한 급상승 종목 문자 리딩서비스와 초보자들을 위한 주식강의 동영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