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1일 을지로 본사 강당에서 창립 11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기념식에서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이 창립 기념사를 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신한카드는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 강당에서 창립 11주년 기념식을 통해 지난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청사진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은 기념식에서 모든 임직원이 힘을 모아야 할 키워드로 ‘딥 체인지(Deep Change) 1.10.100’을 제시했다.

이는 경쟁의 룰(Rule) 관점에서 ‘초연결 리더 온리 원(Only 1)’, 사업 포트폴리오 관점의 ‘미래 10년의 새로운 포트폴리오’, 그리고 조직문화 관점의 ‘꿈의 일터, 을지로 100’이다.

먼저 임 사장은 디지털 생태계 초연결을 통해 시장을 리딩하는 온리 원 기업으로 진화해 나갈 것을 주문했다.

이를 위해 신한카드는 초개인화 상품서비스를 통한 고객에게 차별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상공인을 위한 가맹점 플랫폼 ‘마이샵’과 외부 스타트업과 연계한 사내벤처 활성화 등을 통해 사회적 파트너들과의 동반성장도 강화한다.

신한카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생활금융 라인업 구축과 더불어 디지털 광고(Ad-Tech), 마이데이터 산업, 글로벌 사업 활성화를 통한 비즈니스 영토 확장으로 미래 10년의 새로운 포트폴리오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신한카드는 본사가 있는 을지로 100번지를 꿈의 일터로 완성해 나가기로 했다.

딥워킹타임(Deep Working Time), 유연근무제 등을 통해 몰입을 극대화하고, 창의와 강한 실행 조직문화를 조기 정착키로 했다. 이외에도 글로벌‧디지털 영역 중심으로 미래성장 인력 육성 및 지원 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창립 11주년 기념식에서 오는 11일 대고객 오픈을 앞두고 있는 새로운 플랫폼 ‘신한 페이판(PayFAN)’ 론칭 세러머니를 진행했다.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은 “변화를 거부하면 도태되고, 변화를 받아들이면 생존자가 되지만 변화를 주도하면 리더가 된다”며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시장의 Only 1’, ‘새로운 미래 10년’, ‘꿈의 일터 을지로 100번지’를 위해 함께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