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신한카드는 CJ와 손잡고 출시한 ‘CJ ONE 신한카드 체크’가 출시 두달 만에 10만장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 7월 말 CGV, 올리브영, 빕스(VIPS), 투썸플레이스 등 다양한 CJ브랜드를 즐기고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현금 입금) 받을 수 있는 CJ ONE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한 바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월 최대 7000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CGV 영화 캐시백 혜택, 올리브영에서 결제금액의 10% 캐시백 + 5% CJ ONE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고 CJ몰에서 결제금액의 5%를 돌려받을 수 있는 쇼핑 캐시백 혜택이 있다.

또 빕스, 계절밥상,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 CJ푸드빌의 브랜드에서 결제할 때는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오는 31일까지 CJ ONE 신한카드 체크로 CJ 제휴 브랜드를 1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CJ ONE 3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과 150만원 상당의 LG 노트북, LG 프라엘 마스크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CJ ONE 채널에서 CJ ONE 신한카드 체크를 발급받는 고객은 3000 CJ ONE 포인트를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CJ ONE 신한카드 체크는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및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한 장의 카드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브랜드를 통해 고객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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