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회사 유앤아이인베스트는 9월 한 달간 VIP, VVIP 서비스를 통해 수익청산 종목들을 법무법인의 공증을 받아 주식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앤아이인베스트에서 VIP, VVIP 서비스를 통해 9월 한 달 수익을 청산한 종목은 총 34개 종목으로 누적수익률은 202.4%를 달성하였으며, 이를 법무법인의 공증을 통해 증명하며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9월 한 달간 수익청산 된 종목들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을 낸 종목은 VVIP 서비스에서 추천 된 ‘월크론’으로 매수가 4,075원 매도가 5,180원에 청산되어 수익률 27.12%를 달성하였으며 그 외에 수익률 10% 이상 종목만 7개 수익을 인증하였다.     
      
유앤아이인베스트 관계자는 "회원님들과의 신뢰를 위해 9월 한 달간 종목을 변호사에게 수익률 사실 확인 인증서를 직접 발급 받았다"고 밝히며, "유앤아이인베스트는 최근 증명되지 않은 과장된 수익률로 논란이 되고 있는 타 업체와는 달리,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허위로 수익률을 과장하는 일은 절대 없다. 앞으로도 더욱 더 회원들에게 신뢰감을 얻는 유앤아이인베스트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앤아이인베스트는 현재 상담신청만으로 VIP 혜택이 적용 되는 특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VIP회원 전용 서비스를 3일 동안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유앤아이인베스트는 개인의 투자성향에 맞게 그룹핑 된 리딩을 받을 수 있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물린 종목, 관심 종목에 대해 장중으로 상담을 해주는 ‘주식분석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개인투자자들의 성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