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전통시장의 경쟁력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전통시장 마케팅지원사업’의 선정결과를 19일 발표했다.

MG새마을금고 재단은 지역 전통시장에 고객 및 매출증대를 위한 홍보물품을 지원하는 ‘전통시장 마케팅 지원사업’의 사업 참여 시장을 모집했다. 그 결과 전국 16개 지역의 총 38개 전통시장을 사업 참여 시장으로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38개의 사업 참여 전통시장은 MG새마을금고 재단으로부터 전통시장 활성화 물품을 지원받아 시장 특성에 따라 경품행사 진행 등을 통해 지원물품을 활용하게 된다. 물품지원 규모는 총 1억6000만원이다. MG새마을금고 재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전통시장의 경쟁력이 강화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MG새마을금고 재단 박차훈 이사장은 “앞으로도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 할 계획이며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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