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ABL생명은 오는 28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에서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ABL생명이 올해 초부터 SNS에서 진행한 ‘가족사랑 캠페인’의 하나다. 사춘기가 지난 대학생 자녀와 부모 간에 흔히 일어날 수 있는 갈등을 5분 분량의 짧은 영상에 담았다.

영상에서는 가족 간 갈등 상황의 결과를 시청자의 선택으로 남겨둔다. 시청자가 영상의 결과로 제시된 A와 B 중 하나를 선택해 이유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더 많은 선택을 받은 결론이 영상의 결과로 채택돼 오는 29일 최종 영상으로 공개된다.

ABL생명은 오는 28일까지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ABL생명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