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선선한 공기와 드높은 하늘, 특유의 감성이 어우러지는 가을은 여행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없는 계절이다. 특히 가을이 깊어짐에 따라 형형색색으로 물드는 단풍은 가을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요인이 된다.
 
특히 강원도 홍천의 은행나무숲은 꼭 가봐야 할 가을 여행지로 꼽히는 명소로 노란 은행나무가 그려내는 단풍을 만끽할 수 있다. 아내를 위해 홍천에 정착한 농장 주인이 1985년부터 한 그루씩 심어 지금의 은행나무숲이 되었다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가을의 낭만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전체면적의 80%가 울창한 산림을 자랑하는 만큼 가리산이나 공작산 등 명산의 골짜기마다 피어난 오색 단풍을 만끽할 수 있다. 단풍과 산속의 계곡, 폭포가 어우러져 유려한 절경을 선사하기 때문에 더욱 깊은 가을의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점 또한 홍천의 장점이다.
 
홍천에는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숙소가 있어 힐링 여행을 떠나기에도 알맞다. 비발디파크, 유리트리트, 소노펠리체 등 유명한 리조트에는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갖춰져 있어 리조트 내에서 휴식을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가 없다.
 
늦은 시간, 숙소에서 야식을 시켜먹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재미다. 비발디파크와 오션월드 인근에 위치해 있는 ‘신통치킨 오션월드점’은 포장과 함께 인근 지역 리조트 및 펜션으로의 배달을 진행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저녁에도 편안하게 야식을 즐길수 있다.
 
‘신통치킨’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이곳은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치킨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여러가지 치킨 메뉴 외에도 야식으로 인기 만점인 닭발과 튀김닭발인 튀발, 똥집튀김 등 다양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풍부한 토핑이 올려져 맛의 깊이가 남다른 피자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인근에 치킨이나 피자 전문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홍천 비발디파크 피자 맛집으로 인기가 높은 이유는 착한 가격이라 할 수 있다. 바삭한 치킨에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피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홍천을 찾을 때마다 이곳에서 야식을 주문하는 단골 고객도 생겨났을 정도다.
 
포장과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은 위생 관리가 취약할 것이라는 편견을 없애고자 청결에도 특별히 신경을 쓴다는 ‘신통치킨 오션월드점’은 비발디파크와 오션월드를 비롯한 인근 펜션과 리조트로 배달이 가능하며 MT 및 워크샵 등으로 홍천을 찾은 고객들에게 단체주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