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가입부터 로그인까지 30초면 완료되는 ‘간편가입 서비스’를 선보이고, 이번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아이폰XS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씨티모바일 앱 간편속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에 로그인 한 씨티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에서 아이폰 XS(2명), 갤럭시노트9(2명), 다이슨공기청정기(3명), 보스 사운드스포츠 와이어리스(BOSE SoundSport Wireless) 이어폰(10명), 그리고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2,000명)등이 제공되며 로그인 시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더불어 모든 로그인 고객에게 모바일 앱에 접속 시 바로 다운로드 및 이용 가능한  11번가 30% 할인쿠폰 및 예스24 모바일 상품권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김민권 고객프랜차이즈본부장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스토어의 뱅킹앱 평점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며 편리성과 혁신성에서 인정받고 있는 씨티모바일 앱이 휴대폰 인증만으로 가입 완료되는 간편가입 서비스를 선보여 더욱 편리해졌다”며 “모바일 뱅킹에 어려움을 느꼈던 고객들도 쉽게 시작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쓰지 않는 기능은 과감하게 삭제했고 최대한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은 지난해 미래창조과학부 멀티미디어 기술대상의 모바일어워드코리아 대상을 받은바 있으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구글플레이스토어 고객 평점 4.5, 애플스토어 고객 평점 4.8로 뱅킹 앱 중 최고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