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봄 기자> SBI저축은행은 ‘2018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 모집분야는 금융영업(IB, 기업금융, 리테일), 통계‧데이터(CSS, 핀테크, 마케팅, 리스크), IT(IT개발, IT운영, 정보보호), 경영지원(전략, 법무, 재무, 심사, 경영관리)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진 자로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도 포함된다.

SBI저축은행은 직원 채용 시 우수인재가 많을 경우 선발인원은 제한을 두지 않고 선발해왔다. 또한 다양한 경험과 능력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전공, 어학성적 등에 제한을 두지 않았다. 이번에도 SBI저축은행은 인원 제한, 전공, 어학성적 등과 무관하게 대졸신입 채용 전형을 진행한다.

온라인 지원서 접수는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로 SBI저축은행 채용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채용정보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인적성검사, 면접, 신체검사 등의 과정을 거쳐 채용이 확정된다.

SBI저축은행은 대졸신입 공채, 대규모 텔러 공채 등 채용범위를 확대해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부응하고, 우수 인재 발굴 및 양성을 통해 저축은행 업계 1위로서 모범을 보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