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지난 1년 동안 분주하게 달려온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마쳤다. 수능이라는 마침표를 찍었음에 불구하고 영어 학원가의 상황은 오히려 더 분주하다. 곧바로 중,고등학생 대상 2학기 기말고사가 이어지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학원장과 강사들의 내신자료 준비와 특강으로 인한 업무가 과중될 터.
 
영어온라인학습 프로그램 ‘보카트레인’에서는 2학기 교과서 자료와 단어시험 영어단어장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학원영어교육을 지도하는 모든 관련 업종의 교사들이 자료 제작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기말고사 내신대비에 힘쓸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내년 학기 준비를 위한 학습 커리큘럼을 바꾸려는 학원장들의 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보카트레인’에서는 11월말까지 이용료 절반가 혜택과 내년 1년 동안 학원영단어장을 무제한 제공하는 특별행사를 진행중이다.
 
‘보카트레인’은 초등영어단어부터 수능영어단어모음까지 교육과정에 해당되는 모든 영어단어장을 무료제공받을 수 있으며, 데스크톱PC,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호환되는 영어단어어플을 통해 수업전 예습, 학습 점검, 숙제 등 수업의 다양한 방향 설정이 가능하다.
 
별도의 수업지도 필요없이 학생 스스로에게 순수 원어민 음성과 이미지로 공부하는 단계별 반복학습으로 영어단어를 익히게 하고 배운 단어를 주기적으로 온라인에서 단어테스트로 이중 점검할 수 있다.
 
학원장 입장에서 매번 보카 자료를 제작하고 채점 및 첨삭지도 등의 일률적인 지도 방식에서 탈피해 단어 학습능률 향상과 수업관리의 간소화 등 긍정적인 수업 방향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
 
보카트레인 관계자는 “이번 11월 한정 혜택을 통해 그동안 단어시험 및 영단어장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던 학원에게 큰 혜택이 될 것이다. 기간 한정된 혜택이므로 많은 학원의 참여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영어 깜빡이 학습프로그램 및 단어어플의 무료체험 및 특별 할인 이벤트에 관심 있는 학원영어 업계 관계자는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