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1 18:15 (수)
오석세스데이, 국제적 검증된 성공학프로그램 국내 도입...교육 시장 새 지평 열어
오석세스데이, 국제적 검증된 성공학프로그램 국내 도입...교육 시장 새 지평 열어
  • 대한금융 온라인팀
  • 승인 2018.11.1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중소기업청 지정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벤처스페이스 입주사 ㈜오석세스데이가 브랜드 ‘잭 캔필드 코리아’를 런칭하고, 검증된 성공법칙을 국내에 도입했다고 알렸다.

잭 캔필드(Jack Canfield)는 시크릿(The Secret)의 주인공으로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저자이다. 잭 캔필드 트레이닝 그룹에서 체계적으로 완성한 성공학프로그램 석세스프린서플(The Success Principles)은 ‘21세기 현대 최고 성공학’이라고 일컫는다. 현재 전세계 81개국에서 엄격한 관리를 거친 1,600명의 트레이너들이 활동 중이다.

 

㈜오석세스데이 김세융 대표이사는 ‘잭 캔필드 코리아’ 브랜드를 런칭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지난40년간 잭 캔필드 트레이닝 그룹에 의해 검증된 성공법칙인 “석세스프린서플”을 교육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렇게 축적된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인들이 성공학프로그램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국내사례들과 워크시트 등을 대거 수록한 ‘빅윈(BIG WIN)’ 도서를 출간한 바 있다.

 

잭 캔필드 코리아 집중교육 커리큘럼은 시크릿으로 널리 알려진 ‘끌어당김의 법칙’과 ‘잠재의식 적용효과’를 교육현장에서 직접 몸으로 체득하며 피교육자가 스스로 실증하도록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아가 이를 비즈니스 및 일상에서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검증된 가이드라인을 수록한 별도의 워크북(workbook)을 제공해 피교육자가 쉽게 따라하면서 익힐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잭 캔필드 코리아 교육 프로세스는 △삶의 목적 △획기적 목표설정 △행동(자신감, ASK, 시각화, 확언, 명상) △피드백 활용 △마스터마인드그룹으로 순차 진행된다.

성공학 프로그램을 수강한 서OO대표(4기)는 “성공학프로그램 트레이닝 이후 하루 매출이 200만 원대에서 800만원 선으로 급증했고, 현재는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수강자인 안OO대표(11기)는 “비수기인 7~8월에는 평상시보다 매출이 30% 떨어지지만 성공트레이닝으로 오히려 매출이 50% 신장했다”고 밝혔다.

㈜오석세스데이 김세융 대표이사는 한국 최초의 잭 캔필드 공인 ‘성공트레이너’이다. 김 대표는 “끌어당김의 법칙과 잠재의식 이론을 신비주의 또는 종교적으로 왜곡하고, 지나치게 상업적으로 접근하는 일부 단체나 개인을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김세융 대표는 “공신력 있는 트레이닝 그룹에서 인증 받은 트레이너가 교육하고 있는지, 사례들이 입증된 프로그램인지 등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오석세스데이 김세융 대표이사는 내달 28일 미국 세도나와 LA에서 열리는 ‘레스터 레븐슨 세도나 메서드 워크샵’과 ‘에스더힉스 끌어당김의 법칙 세미나’에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에스더힉스(Abraham-Hicks Publications)를 방한 초청해 ‘끌어당김의 법칙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협의 예정이다.마지막으로 김 대표이사는 “진정한 성공은 재정적인 영역만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삶의 7가지 영역(건강, 개인성장, 비즈니스, 여가, 인간관계, 재정, 지역사회)의 조화”라며 “잭 캔필드 코리아의 성공학프로그램은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에 도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