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롯데 도담도담 자녀보험’ 판매중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어린이 발병률이 높은 다양한 질병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롯데 도담도담 자녀보험’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어린이에게 많이 발생하는 중증아토피, ADHD(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장애), 호흡기관련질병수술비, 피부질환 수술비 등 면역력 저하 및 환경적 요인으로 걸리기 쉬운 환경성 생활질환들을 집중 보장한다.

영구치에 대한 보철치료 및 보존치료 뿐만 아니라 유치의 보존치료도 보장한다. 임플란트·틀니 치료 시 치아 당 100만원, 브릿지 치료 시 치아 당 50만원이다.

충치를 때우는 충전치료의 경우 재료에 따라 5만원까지 보장하며 치아를 덮어씌우는 크라운 치료 시 치아당 10만원을 담보한다.

출산시기가 늦어지는 산모들의 걱정을 해소해 주고자 임신중독증을 보장하며 산전우울증 관리, 임신중독증 관리 등 종합적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을 선택하면 납입기간 중에는 해지환급금이 없지만 일반형 대비 약 25~30%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납입기간 이후에는 일반형과 해지환급금이 같다.

자녀가 상해나 질병으로 80%이상 후유 장해가 발생하면 보험료의 납입이 면제된다. 다자녀가정(2명 이상)이 가입할 경우 1~2%의 보험료도 할인해준다.

태아부터 최대 3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는 30세와 100세 중 선택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