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20:50 (화)
KB증권, 금융투자 상담 전용 ARS 서비스 도입
KB증권, 금융투자 상담 전용 ARS 서비스 도입
  • 강신애 기자
  • 승인 2018.11.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센터에서 펀드 및 ELSㆍDLS 등 유선상담 제공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KB증권은 고객센터에 금융투자상품 상담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금융투자 상담 전용 ARS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KB증권은 금융투자상품 관련 전화상담에 대한 고객 Needs 증가 및 고객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서비스를 도입하였다. 지난 8월부터 고객센터에 상담팀을 구성, 금융투자 상담 전용번호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펀드 및 ELSㆍDLS 등 복잡하고 어려운 금융투자상품을 처음 접하는 투자자들도 이해하기 쉬운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식관련 업무 상담까지 신속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금융상품 상담 및 가입을 위해 따로 지점 방문 없이 고객센터를 통해 One-Sto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이용고객 증가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도 매우 높다는 설명이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어디서나 쉽게 전화 한 통으로 높은 품질의 금융투자 상담 서비스를 접할 수 있어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이 높아질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전문 인력 확충과 고객 상담 역량강화를 통하여 고객 불편사항을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및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