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염희선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월 시작된 전국투어 2018 KB평생사랑 콘서트가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고 26일 밝혔다.

KB평생사랑 콘서트는 장기거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평생사랑’으로 네이밍(Naming)하고, 200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국민은행을 대표하는 대규모 고객초청 문화행사이다.

올해 KB평생사랑 콘서트는 대규모 전국투어 콘서트로 기획돼 상반기 경서지역을 시작으로 총 13개 지역에서 약 2만5000명의 고객이 함께했으며, 지난 21일 전북지역에서 대미를 장식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YB(윤도현밴드), 이은미, 김범수, 홍지민, 최정원, 마마무, 김태우, 최백호 등 국내 최정상급 출연진 총 16팀이 참여해 전 세대 관객과 공감할 수 있는 멋진 무대를 펼쳤다.

특히 국민은행 임직원들은 전국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웰컴 패키지 물품을 정성을 다해 준비했고, 전문작가의 포토타임 및 KB 카페테리아(Cafeteria)를 운영해 참석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은행이 진정한 국민의 은행이 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이었으며,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