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1 06:30 (화)
KB증권, ‘사랑나눔 김장축제’로 이웃사랑 실천
KB증권, ‘사랑나눔 김장축제’로 이웃사랑 실천
  • 강신애 기자
  • 승인 2018.12.0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맞이 여직원회 주최로 다문화 가정에 제공

▲ 1일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진행된 '사랑의 나눔 김장축제' 행사에서 윤경은 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 사장을 비롯한 KB증권 임직원가족과 다문화가족이 김장김치를 버무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KB증권은 연말연시를 맞아 다문화 가정 및 결식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나눔 김장축제’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오전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6년째 이어지고 있는 연말 사회공헌활동으로, KB증권 여직원회인 ‘여울림’의 주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윤경은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가족 170여명뿐만 아니라 100여명의 다문화 가족들을 초청,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정성껏 담근 1,000여포기의 김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호프키즈코리아를 통해 지역의 결식아동가정 및 김장봉사에 함께 참여한 다문화 가정으로 전달됐다.

또한 KB증권은 행사에 참여한 다문화가족 및 임직원가족들을 위해 비즈팔찌 만들기, 캐리커쳐 텀블러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 운영 및 본사 견학 활동도 함께 실시했다.

행사에 참석한 윤경은 사장은 “이번 김장행사는 KB증권과 다문화 가정 모두 한마음이 되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온정의 손길을 더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적극 협력하여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약 30여년동안 지속되어 온 ‘여울림회’는 매월 납부하는 소정의 여직원회비 일부로 김장봉사를 비롯해 지역저소득층 가정 아동 문화나눔 행사, 경제금융교육 등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