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3 07:30 (토)
이지스자산운용,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대상’ 수상
이지스자산운용,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대상’ 수상
  • 강신애 기자
  • 승인 2018.12.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성 개선…부동산 간접투자상품에 접근성 높여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은 자사 홈페이지가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자산관리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새롭게 출시되거나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평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넷 분야 시상식이다. 웹전문가 3000명의 평가위원단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발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부동산 간접투자상품(공모펀드, 리츠)에 대한 투자자 저변을 확대하고, 홈페이지 디자인과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웹과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지스자산운용 홈페이지는 지금까지 출시한 부동산 공모펀드 정보와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부동산 간접투자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부동산펀드의 이해’와 ‘투자가이드’, ‘인사이트’ 등 부동산 금융 관련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웹어워드코리아’ 평가에서 이지스자산운용 홈페이지는 각기 다른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테플릿 등)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적응형 웹 방식’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 홈페이지 콘텐츠마다 인포그래픽을 적절히 활용해 정보 접근성과 집중도를 항상시킨 점 등 혁신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심사단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홈페이지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 제고와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부동산 간접투자상품에 대해 생소했던 개인투자자도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유익한 부동산 정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